티스토리 뷰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이지 후기 주의사항
나이가 들어갈수록 건강이 중요하단 말이 점점 실감납니다.
건강에는 운동도 중요하지만, 잘 챙겨먹는 것도 아주 중요하죠!
하지만 바쁘게 하루하루를 보내다보면 균형잡힌 식단대로 음식을 먹기란 여간 힘든 게 아닙니다.
그래서 저는 비타민을 꼭 챙겨 먹고 있는데요.
자칫 부족할 수 있는 비타민을 간편하게 보충해줄 수 있으니까 정말 좋아요!
제가 매일 먹는 비타민 중에 고려은단의 비타민C 1000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크기가 큰 것을 먹었었는데, 먹을 때마다 목넘김이 불편했어요. 삼키면 몇 초간은 목에 비타민이 그대로 걸려 있는 느낌!
그래서 좀 더 편하게 먹을 수 있는 비타민이 없을까 찾아보았는데, 마침 같은 브랜드인 고려은단에서 똑같은 비타민C이지만 크기가 작은 비타민C 1000 이지 제품도 있더라고요.
이걸 왜 이제야 알았을까요 😅
그래서 먹기 시작한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이지! 3박스 째 먹고 또 재구매했답니다. 이제 2년 가까이 먹고 있어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이지 후기
저는 비타민C를 먹기 시작하면서부터 전보다 피로가 훨씬 덜 쌓이고 잔병치레가 없어진 것 같아요.
이전에는 일하다보면 오후에 쉽게 피곤해져서 꾸벅꾸벅 졸곤 했는데 요즘은 쌩쌩하거든요.
그리고 환절기 때마다 어김없이 찾아왔던 감기도 많이 줄었어요.
플라시보효과일 수도 있지만, 저는 비타민C가 기운을 훨씬 북돋아준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비타민을 꾸준히 먹은지 2년 째에 접어들었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비타민C 1000 이지를 자세히 살펴볼까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이지 박스는 은색으로 반짝반짝거려요. 한 박스에는 총 180개가 들어 있습니다. 이렇게 비타민을 사놓고 보면 속이 든든해지는 것은 저 뿐인가요? 😄
고려은단의 비타민C 1000 이지는 비타민D까지 함유되어 있어서 더욱 좋은 것 같아요. 비타민D는 밖에서 햇빛을 쬐어야 한다는데, 사무직이라 밖에 잘 나가지 않으니까요. 영양제로 보충해야죠!
박스 안에는 또다시 60개씩 소분이 되어 있어요. 총 3봉지가 들어 있습니다.
한 봉지를 뜯어 보면 비타민이 나란히 가지런히 들어 있습니다.
하나씩 낱개포장이 되어 있으니까 깔끔하게 먹기가 좋습니다.
이건 깨알 팁인데요. 비타민 유통기한 보는 법!
제품의 위에 있는 숫자를 보면 비타민 유통기한을 알 수 있답니다. 제가 이번에 구매한 것은 유통기한이 2023년 8월까지네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이지 주의사항
비타민을 꺼내 보았을 때 새하얀 색깔이어야 합니다. 노랗게 변하거나 얼룩이 생겼다면 먹지 말고 고려은단 소비자 상담실로 연락하세요!
비타민 박스 옆면에도 주의사항이 적혀 있습니다. 비타민을 깨물거나 녹여서 드시지 마시고, 물과 함께 꿀꺽 삼키도록 하세요.
그리고 비타민C를 섭취하기 전에, 고칼슘혈증이 있다면 반드시 의사와 상담하셔야 한다고 합니다. 고칼슘혈증이란 혈중 칼슘 농도가 정상보다 높은 상태를 말합니다.
공복에 비타민을 먹으면 위장장애로 설사를 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음식물과 함께 먹거나 식후에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고려은단의 비타민C 1000 이지 솔직한 후기와 주의사항을 알려드렸는데 어떠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 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